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

빵 사러 가는 길

날씨가 우중충합니다.

벚꽃잎이 벌써 눈처럼 흩날리기 시작하네요.





역사 한편에서 자전거 고치는 커플.

저도 비슷한 일을 종종 겪기에 남일 같지 않네요.

외국인인 걸 보니 세계 일주하는 친구들인가 싶습니다.





얌전히 기차를 기다리는 흰둥이.





삼랑진역 도착.

여전히 잔뜩 흐린 하늘.

제법 쌀쌀하네요.





축제 기간인가...

복잡해서 정신없는 삼랑진 읍내.

빠져나오기 힘드네요.





복잡한 읍내를 겨우 빠져나왔습니다.

낙동강 자전거길 진입.





세월의 때가 켜켜이 묻어 있는 삼랑진 철교.

일제강점기 때 만들어진 다리라고 하네요.





마사리 도착.





을씨년스러운 날씨이지만

길가에 핀 봄꽃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마사 터널.

원래 기차가 지나다니는 경전선 터널이었는데 복선화 사업으로

코스가 바뀌면서 자전거도 지나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터널이 없으면 모정 고개를 힘들게 넘어야 하는데 참 고마운 터널입니다.

덕분에 에너지 절약.





한림면 도착.

정신없던 삼랑진읍내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여전히 고즈넉한 화포천.





거의 다 온 것 같네요.





봄꽃 만발한 노무현 대통령 기념관.





그리고 봉화산.





빵 샀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봉하빵.

여전히 맛나네요.





돌아가는 길.

하루 종일 우중충하더니 결국 비가 옵니다.

일기예보엔 안 온다 했는데...

뜻밖의 우중 라이딩.

'여행,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 여울 스케치  (0) 2024.03.28
小少無心 제주 10  (4) 2024.03.25
小少無心 제주 9  (0) 2024.03.23
小少無心 제주 8  (2) 2024.03.19
小少無心 제주 7  (0) 2024.03.18